티니티스가 당신을 쓰러뜨렸나요? 이러한 복사 전략을 마스터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증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생각하고 있고 그것에 대해 추가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적절한 장소에 도달했습니다.
아래 게시물은 이러한 성가신 상태의 징후나 증상을 고려하고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통찰력 있는 조언을 제공합니다.


소음량이 특히 큰 장소는 금지합니다.
소음 발생을 방지할 수 없는 경우 귀마개와 함께 운반해야 합니다.
이명으로 이어지는 주요 원인 중 하나는 특히 시끄러운 환경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귀를 더 상하게 하고 이명 현상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계속해서 큰 소음에 결석하세요.
또한 안전 조치를 사용하면 이명 공격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의사가 여러분의 이명 증상이나 증상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고 제안한다면,
다시 한 번 의견을 구하세요.
어떤 의사들은 이명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이 질병에 대해 잘 교육받은 누군가를 찾아가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 자는데 1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5분 후에 잠이 안 오면 매트리스에서 나와요.
절대 여러분을 흥분시키거나 압박을 받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하지 마세요.
그 대신,
여러분을 식힐 행동을 고수하세요.
침대를 "수면 전용 구역"으로 만들어보세요.
이렇게 하면 불면의 밤을 피할 수 있습니다.


A 카운슬러는 여러분의 이명 현상을 악화시키는 습관을 예방할 수 있게 해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여러분의 삶보다 더 나은 선택을 하지 않는 방식으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가르쳐 줄 것입니다.
고통에 연연하지 않도록 숙달하는 것은 그것을 소유하는 심리적 요소를 없앨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문제의 사실 때문에 짜증과 낙담을 겪고 있다면,
어떤 형태로든 치료에 나타나는 것이 이로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태를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목표는 여러분의 이명에 대해 진정으로 어떻게 느끼는지를 다루는 데 필요한 어떤 제안이든 그것이 여러분을 통제하도록 하는 대안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 고통이 무엇인지 더 잘 아셔서 영향을 받든 상관없이 결정을 내리실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여러분이 방금 발견한 세부사항들을 여러분의 능력을 가장 효과적으로 구현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결론은 여러분이 이명증을 다룰 때 환상적인 한 가지가 되어야 합니다.
2018/07/15 15:26 2018/07/15 1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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