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o's and Don'ts For The Normal Individual
전반적인 신체가 가장 필요로 하는 자연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알고 싶습니까?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바로 전에 구매한 적이 있습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음식 계획이 몇몇 필수 물질에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이 포스트의 지침을 사용하여 필요한 영양 보충제를 얻으세요.


칼슘으로 매우 튼튼한 뼈를 재배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칼슘을 흡수하는 방법으로 여러분의 시스템을 돕기 위해서,
비타민 D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식사나,
훈련 과정,
건강 보조제나 햇빛 아래서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좋은 방법으로 비타민 D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요소들은 여러분의 몸이 훨씬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하도록 해줍니다.


체지방이 있는 모든 보약은 여러분이 먹으려고 할 때 복용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먹으려고 할 때 그것을 선택하도록 프로그램 하세요.
비타민 E,
K,
A는 음식물의 도움 없이 몸 속으로 스며들지 않는 천연 비타민입니다.
이러한 천연 비타민은 지방 함량이 과다한 식품과 함께 아주 좋습니다.


Iron은 균형 잡힌 보라색 혈구를 만들도록 장려하는 데 필수적인 미네랄입니다.
보라색 혈액 세포는 인체를 통해 산소를 운반하기 쉽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성인 남성들보다 더 많은 철을 요구하기 때문에,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비타민 건강 보조제들은 철의 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철분 부족은 호흡기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콩,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녹두,
유제품에 리보플라빈과 비타민 B2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B2 결핍은 피부에 금이 가고 비늘이 생기게 할 수 있고 혈액 내 헤모글로빈 범위를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대부분의 암에 대한 장문의 전투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자연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에게 많은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 체계에 비타민이 부족하다면,
여러분의 복지는 아마도 위험에 처할지도 모릅니다.
고맙게도,
적절한 식이 요법을 보충하면,
여러분은 이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세요.
2018/09/16 13:35 2018/09/16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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