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간단한 팁으로 누구나 관절염에 대처할 수 있다

이 간단한 팁으로 누구나 관절염에 대처할 수 있다

이 간단한 팁으로 누구나 관절염에 대처할 수 있다

관절염 진단이 몇 년 사이에 꽤 많이 올랐다.

관절염은 관절염과 붓기로 인해 움직임이 어려워져 상당한 통증을 유발한다.

다음 기사는 관절염 환자에 대한 치료의 유용한 팁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관절염 환자들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관절이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좋은 자세를 유지하라.

이 또한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데 좋은 급여다.

서서 앉을 때, 여러분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너의 몸무게를 두 다리 사이에 균등하게 분배해라.

이것은 관절과 척추를 더 강하게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고 관절염 증상은 곧 줄어들 수 있다.

약물에 대한 변경은 의사에게 먼저 말을 걸지 않고는 절대 실행되어서는 안 된다.

약효가 나타나기 시작하거나 시스템에서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몇 주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관절염을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서 인생의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염증을 유발하고 관절염의 고통을 악화시킬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시간 관리와 운동을 다시 해야 한다.

차가운 치료와 뜨거운 치료 사이를 왔다 갔다 한다.

관절 부기를 줄여야 온찜질과 냉찜질을 병행하면 통증이 완화된다.

다른 치료와 마찬가지로 적당히 바르고 의사로부터 오케이를 얻어 향후 합병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너는 하루에 두 번 이것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야채 섭취를 늘리고, 고기를 적게 먹어라.

채식주의 식단이 관절염 환자들에게 이로운 영향을 미쳐 통증, 붓기, 염증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만약 여러분이 고기를 멀리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면, 같은 이익을 대부분 거두기 위해 적어도 접시의 절반은 채소로 채워지도록 하라.

난방 패드에서 나오는 습한 열은 일시적 완화를 제공할 수 있다.

관절염 통증으로 하루 일과를 마치지 못하고 있다면 촉촉한 열패드에 투자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통증을 없애주겠지만, 의사를 보러 가는 것을 대체할 수는 없다.

지지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관절염을 포함한 많은 질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문제에 있어서 당신을 지지할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야 한다.

지원 그룹과 또한 여러분의 상황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살을 좀 빼도록 해라.

과체중이어서 관절염이 생기면 붓고 염증이 생기기 쉽다.

과도한 무게는 긴장된 관절에 추가적인 하중을 가하며 플레어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어느 정도 체중을 감량하면 이러한 플레어업(flare-up)의 빈도와 강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치료는 단지 과도한 체중을 줄이는 것일 수도 있다.

자신의 몸을 알고 그 신호를 존중하라.

모든 사람은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의 관절염이 어떤 것인지 진정으로 알고 있는 사람은 너뿐이야.

그러므로 몸이 말해주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통증이 압도적이 되면, 반드시 휴식을 취하거나 약을 복용한다.

당신의 모든 통증 완화 옵션에 대해 의사와 상담해 보십시오.

많은 경우, 최고의 관절염 치료법은 더 이상의 손상을 제한하고, 통증을 제한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것이다.

FDA가 승인한 해결책과 통증을 없애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것들에 대해 전문가에게 물어보십시오.

앞에서 논했듯이 관절염은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가능한 이유로는 노령화 인구와 적절한 영양과 운동을 포함하지 않는다.

이 기사를 사용하면 관절염을 치료하여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