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하여 안심하십시오.

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하여 안심하십시오.

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이 팁을 사용하여 안심하십시오.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청력에 문제가 있는 것을 보면, 이명과 함께 생활해야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이든, 이명을 달고 사는 사랑하는 사람이든, 이 글의 조언은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줄 것이고,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이다.

소음 수준이 매우 큰 장소는 피하십시오.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이명 현상은 지나치게 큰 소음에 노출되는 데서 기인할 수 있다.

소음이 심한 환경을 피함으로써 귀의 추가 손상을 방지하고, 이명 증강을 방지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현재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15분 정도 자도록 해라.

그 시간 동안 잠이 안 오면 침대에서 일어나 방에서 나가라.

신체 활동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어떤 것도 하지 마라.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활동에 집중하라.

잠만 자는 것으로 침대를 지정하면 깨어 있는 대신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몸을 단련할 수 있을 것이다.

이명 증상의 첫 징후가 나타나면 의료 전문가에게 귀를 닦으십시오.

귀에 왁스 축적이 있으면 이명을 증가시킬 수 있는데, 특히 면봉을 사용하여 귀북에 왁스를 압축했다면 더욱 그렇다.

지친 개는 다루기가 더 쉬우며, 이명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는 이 또한 사실이다.

하루 일과가 끝날 때 매우 피곤하면 쉽게 잠들 수 있는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조언과 동정을 제공하는 강력한 지원 네트워크는 당신이 이명 문제를 다루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을 식별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이명으로 당신을 돕기 위해 경험과 아이디어의 강력한 원천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배경 소음은 당신의 이명 처리를 도울 수 있다.

배경 백색 소음을 위해 에어컨과 히터의 팬을 사용해 보십시오.

지정된 룸에서 주변 소음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팬이나 분수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품목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다.

집안 곳곳에서 즐거운 소리가 나면 이명을 잊기가 더 쉬울 것이다.

이명과의 싸움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긍정적이 되어야 한다.

그 문제가 당신을 우울하게 하지 마라.

이명 현상이 당신을 괴롭힐 때 낙담하는 것은 보통이지만, 소음에 너무 집중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그러면 당신의 이명은 당신을 소비할 기회가 줄어든다.

당신은 당신의 이명 증상을 조절하기 위해 결정적인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변화에는 다양한 행동의 수정과 소음과 같은 원인 자극이 포함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이명은 과도한 술이나 담배 사용,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 또는 심지어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 때문에 생길 수 있다.

보청기를 직접 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이명의 원인이 귀의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면, 보청기는 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이명 소리가 대화에 방해가 될 정도로 크면 대화 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어떤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혹은 단지 긴장을 푸는 것을 돕기 위해 술을 마신다.

알코올은 혈관을 확장시켜 더 많은 힘으로 혈관을 통과하게 한다.

이것이 당신이 듣고 있는 소리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면 어떤 음주 이유가 있든 이명의 증세를 완화시킬 수 있다.

이명은 심각한 상태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허락해야만! 이 글의 충고를 사용하면 이명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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