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우울증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이러한 팁으로 우울증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이러한 팁으로 우울증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기

우울증을 치료하는 것은 인생을 바꿀 수 있고 미래에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은 많은 정보와 노력으로 무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최고의 치료법을 어디서 찾아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솔선해서 매일 밖에 나가서 햇볕을 좀 쬐어라.

우울증은 햇빛을 충분히 받지 못함으로써 악화될 수 있다.

항우울제는 뇌의 화학물질의 균형을 최적의 수준으로 회복시키는 데 좋다.

그러나 이것이 만병통치약은 아니다.

가장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약물치료를 치료 및/또는 다른 치료와 결합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사용 가능한 모든 곳에서 지원을 찾아 활용하십시오.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단지 일반적인 대화나 우울증으로 인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함으로써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우울증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당신의 식단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잘못된 종류의 음식을 먹는다면,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분이 나가고 싶은 우울증의 순환으로 들어가게 한다.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기름진 음식을 멀리하라.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사물을 바꾸는 일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건강하지 않다고 느낀다면, 잘 먹고 운동하기로 결정하라.

러닝머신에 올라타서 운동 계획을 세워라.

우울증은 원인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스스로 우울증의 근원을 파악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우울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알아내서 자신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만약 당신이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이것은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상태가 아니다.

모든 증상을 극복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이것이 당신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는 이유다.

우울할 때, 첫 번째 본능은 겨울잠을 자는 것일 수도 있지만, 사교성은 실제로 여러분을 우울함에서 벗어나게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을 돌보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때, 당신은 종종 당신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인생의 나쁜 부분에 대해 그렇게 많이 생각할 시간이 없을 것이다.

우울증은 식욕을 잃게 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몸은 회복하기 위해 그러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절대 굶지 말라.

많은 사람들은 우울할 때 먹는 것을 피한다.

하지만 먹고 싶지 않더라도 충분한 음식을 섭취하고 있어야 몸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좋은 음식에 집중해라.

가공식품과 같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단백질과 야채가 가득한 식단을 섭취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생각과 전반적인 정신 건강의 명료함을 향상시킬 것이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이것은 도전을 제기할 수 있는데, 마음은 종종 자동적으로 부정적인 생각으로 되돌아와 우리를 우울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생각을 추적하고 여러분의 부정성을 특정한 단어에 넣으세요.

때로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카타르시스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감정을 분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실업자가 되는 것은 실제로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

실직하면 줄어든 현금흐름에 적응하기 어렵고, 특히 유일한 생계유지라면 더욱 그렇다.

제때에 지불할 수 없거나 이런 일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위협을 받는 것은 당신에게 부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신은 심리학자와 이야기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약물치료와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지금 당장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이것은 이 방법들 중 하나만 사용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다.

우울증에 대한 약은 당신의 기분이 갑자기 저하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치료사는 당신이 우울증의 원인을 풀고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필요한 만큼 자거라.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육체적, 정신적 건강 모두 고통을 받는다.

수면부족일 경우 불안과 우울증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을 해보거나, 도움이 될 수 있는 약물에 관해 의사와 이야기해보라.

결론적으로 우울증을 치료하려면 많은 노력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우울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계속 노력해야 한다.

위의 팁을 활용하면 우울증에 도움이 되는 치료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