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기사는 근육 형성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을 찾을 수 있는 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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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량을 키우는 것은 올바르게 하는 방법을 배울 때 매우 즐겁다.

여러분은 자신을 즐길 수 있고 효과적인 운동 루틴의 진행 과정을 볼 수 있다.

여러분의 첫 단계는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방식으로 운동하는 데 필요한 것을 배우는 것이므로, 여러분이 시작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조언과 요령을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매일의 식단에 충분한 채소를 포함시키는 것은 근육 형성의 매우 중요한 요소다.

근육 형성을 촉진하는 많은 식단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에 많은 중점을 두지만, 채소는 보통 무시된다.

야채에서만 찾을 수 있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가 있는데, 이것은 파스타나 고기에서는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채소는 섬유질도 풍부하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잘 처리하도록 돕는다.

웨이트 트레이닝 요법을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운동이 좋은 보디빌딩의 초석으로 여겨지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이러한 운동은 체중을 늘리고, 힘을 기르고, 전반적인 컨디셔닝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운동들을 당신의 운동에 어떤 형태로든 맞추도록 노력하라.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러한 체조 운동에는 데드 레프트, 벤치 프레스, 스쿼트가 포함된다.

이러한 특별한 운동은 여러분의 체중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신체가 잘 컨디셔닝되도록 해주고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연습의 변형을 규칙적으로 운동에 포함시키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키우려고 할 때 탄수화물을 잊지 마라.

탄수화물은 운동 내내 지속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있다면 에너지를 얻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할 위험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이 필요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확실히 한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더 쉽고 더 생산적일 것이다.

동기 부여의 원천으로서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각 목표가 달성되면 스스로 보상한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헌신을 수반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근력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상을 설정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아라; 당신의 혈류량이 향상될 수 있다.

어려운 심혈관 운동이나 다가오는 마라톤 훈련에 관여하는 동안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유산소운동은 전반적인 체력단련에 탁월하지만 강도 높은 유산소운동은 근력단련을 통해 근육을 부풀리려는 노력에 지장을 줄 것이다.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근력 훈련에 집중하고 여러분이 수행하는 심장 박동의 양을 줄이십시오.

근육 성장 운동으로 지정한 날에는 반드시 잘 먹어야 한다.

운동 한 시간 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라.

그렇다고 해서 운동 예정일 때 과식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웨이트 트레이닝이 아닌 날에는 조금 더 많이 먹고 덜 먹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건강한 몸보다 좋은 것은 없으며, 날씬한 근육을 만드는 것이 그 목표를 향해 출발하는 좋은 방법이다.

심혈관 운동과 함께 할 때, 웨이트 트레이닝은 여러분이 원하는 결과를 단지 유산소 운동보다 더 짧은 시간에 얻을 수 있다.

이 두 가지를 최대한 결합하면 곧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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