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적절한 타이밍의 중요성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적절한 타이밍의 중요성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적절한 타이밍의 중요성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신선하고 거대한 청중을 공략하는 하나의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핸드폰이든, 태블릿이든, 다른 기기든 어떤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

정당한 이유 없이 절대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서는 안 된다.

항상 당신이 그들에게 메세지를 보내는 것이 적절하고 중요한지 확인하라.

무작위로 문자를 보내는 것이 마케팅 캠페인을 죽이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바보 같은 친구인 것처럼 가벼운 농담이 아니라 유용하고, 관련 있는 메시지를 원한다.

미션 진술서를 갖는 것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를 계속해서 정확히 전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이 정직하고 좁은 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배운 내용을 활용하십시오.

다음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이동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시도한 프로모션보다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 전체 매출에 미치는 영향보다 캠페인의 장기적인 내구성이 더 중요하다.

다음 캠페인에서 작업할 때 이 공식을 사용하여 장기간의 성공적인 마케팅 추가사항을 작성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터로서 당신은 사이트와 다른 광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 모바일 장치가 어떻게 설정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광고, 링크 및 기타 대화형 자료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다양한 모바일 및 스마트폰에서 캠페인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으로 접촉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사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적절하게 행동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광고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원한다면, 그것들을 입소문이 나도록 시도하라.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그 광고는 친구들과 공유될 것이고, 누가 그것을 그들과 공유할 것인가 등등, 매번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고객을 위한 무료 앱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과정은 쉽고, 고객들은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노력의 결과에 맞는 응용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여기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전문 모바일 마케터들은 마케팅 전략의 다양한 측면을 순차적으로 전개한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통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문자 메시지로 시작해서, 통화로 진척시키고, 동영상으로 조금 더 나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모바일 마케팅 제국을 가능한 한 확장시킬 때 이러한 발전을 유지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비록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약어의 의미에 반드시 익숙하지는 않다.

당신의 광고가 당신의 목표 시장의 구성원과 일관성이 없을 때, 이것은 당신이 잃어버린 고객일 수 있다.

당신은 전용의 짧은 코드를 사용해야 한다.

비용이 조금 더 들겠지만, 브랜드를 보호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법적인 보호도 제공한다.

모바일 마케팅의 좋은 점은 시장이 항상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모바일 시장이 계속 발전한다면 모바일 마케팅이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청중에게 다가가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행운을 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