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훌륭한 조언

나이가 많든 적든 건강은 필수적이다.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이 누구인가에 상관없이 필수적이다.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운동할 때 외모에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지만 또한 살을 빼고 희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너는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양의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좋은 뼈 건강은 칼슘으로부터 시작된다.

칼슘을 흡수하는 과정에서 몸을 보조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햇빛, 음식 그리고 보충제들은 모두 몸에 비타민 D를 제공한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라도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는다.

적혈구 형성을 돕기 위해서는 몸에 철분이 충분해야 한다.

이것들은 산소를 이곳저곳에서 얻는 세포들이다.

남자는 여자만큼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보충제가 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피곤하고 무기력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도 있다.

매일 식단에 양질의 비타민을 첨가해라.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비타민 A를 필요로 하는데, 그것은 여러분을 더 잘 보게 하고, 피부 문제를 줄이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촉진시키며,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독성이 있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 2300IU이다.

당근, 호박, 짙은 잎이 많은 채소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알려진 이점 외에도 비타민 C는 ADHD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정신 집중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치매와 알츠하이머다.

만약 당신이 나이가 더 들었다면, 몇몇의 어린이 거미들을 데려가라.

물론 너는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이 필요하다.

그것도 좋지 않으니 너무 많이 먹지 마.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싶을 때는 의사와 상담해야 영양소가 부족한지 알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그러한 문제들을 바로잡기 위해 어떤 보충제가 필요한지 알 수 있다.

망간을 더 먹어라.

망간은 상처를 더 빨리 낫게 하고 뼈의 형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단백질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킬 수 있다.

아몬드, 통곡물, 콩, 그리고 흑녹차에서 발견된다.

건강식품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망간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탄산칼슘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항상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공복에 구연산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탄산칼슘은 식사를 동반해야 한다.

이렇게 하지 못하면 비효율적인 흡수를 통해 낭비하게 된다.

채소는 생채소나 찐 채소를 먹는 것이 가장 좋다.

요리하는 동안 비타민은 음식에서 거품이 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채소를 요리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들을 찌면, 비타민은 여전히 좋은 일관성을 제공하면서 계속 잠기게 될 것이다.

냉동 야채에도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으니, 요리는 무리하지 마.

비타민 D, 오메가-3 지방산, 마그네슘을 적게 섭취하면 우울증이나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는가? 오메가 3는 인기 있는 것으로, 그 이유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다.

오메가-3는 뇌 건강 등에 도움이 된다.

마그네슘은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보충제 중 하나이다.

모든 사람들은 건강한 일상 식단의 일부인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이 필요하다.

우리의 식단은 항상 필요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보충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이제 비타민 결핍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정보를 알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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