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강화 성공의 열쇠 찾기

근육 강화 성공의 열쇠 찾기

근육 강화 성공의 열쇠 찾기

항상 그렇듯이, 좋은 정보를 찾는 것은 어떤 재앙의 첫걸음이다.

이 글에 열거된 방법을 포함하여 누구나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성공적 방법이 있다.

따라서 이 글에서 배울 정보를 모두 흡수하여 제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근육량을 증가시키기 위한 가장 좋은 운동을 연구하도록 하라.

다른 운동은 다른 근육 그룹과 근육의 형성이나 토닝에도 효과가 있다.

단지 한두 개 정도가 아니라 다양성을 제공하는 기법을 사용하고 있고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을 만들려고 할 때는 전반적으로 충분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

당신은 매주 대략 1파운드를 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먹는 것에 집중하기를 원할 것이다.

매일 250에서 500칼로리 정도 더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식습관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근육량을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 탄수화물을 포함하라.

탄수화물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몸은 에너지로 사용하기 위해 단백질을 분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몸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라.

운동 일과를 섞어봐.

만약 운동 일상이 일상화되고 지루해지면, 여러분은 운동 일상에 덜 집착하게 된다.

체육관에서 다른 장비를 사용하거나 다른 운동 수업을 이용하여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헬스장에 갈 때마다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운동을 하게 되면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고수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크레아틴으로 근육을 만드는 시도를 보충하기로 선택했다면, 특히 당신이 이 물질을 장기간 사용한다면, 조심하라.

신장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크레아틴을 전혀 복용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보조제들은 또한 근육구획증후군, 근육경련, 심장 부정맥과도 연관되어 있다.

젊은 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에 더 민감하다.

항상 크레아틴 함유 보충제를 지시에 따라 사용해야 하며 권장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단백질은 근육 성장의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훌륭한 방법은 단백질 쉐이크와 같은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러한 보충제를 섭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운동 직후와 취침 전이다.

체중감량과 근육강화를 원한다면 매일 하나씩 복용하라.

근육과 함께 체중을 늘리고 싶다면, 반면에 하루에 최대 3개까지 섭취할 수 있다.

한 시간 이상 운동하지 마라.

60분 동안 운동을 한 후에, 여러분의 몸은 코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성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중화시켜 근육량을 만들기 어렵게 만든다.

운동을 60분 이하로 제한하면 각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은 너무 빨리 그들이 너무 많이 소비하는 단백질의 양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과잉 칼로리를 축적하게 할 수 있다.

운동하는 동안 칼로리가 소모되지 않는다면, 지방 증가는 발생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이 근육을 더 잘 만들기 시작할 수 있도록 며칠에 한 번씩 단백질을 약 300칼로리 정도 증가시키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만드는 것이 항상 단단한 6팩이나 거대한 이두박근을 갖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운동하기 전에 반드시 골라야 하는 근육 일과는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큰 근육을 원한다면 보충제가 식단에 추가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정행위는 적당히 그리고 올바른 이유 때문에 행해질 때 괜찮다.

마지막 몇 명의 직원을 데려오기 위해 몸을 좀 써야 한다면, 괜찮아.

사실, 이것은 여러분의 운동량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그렇게 핑계를 대고 모든 직원을 속이는 것은 아니다! 통제된 속도를 가지십시오.

폼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여기서 배운 것을 가지고 일상에서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이 갖고 싶은 이상적인 몸은 헌신적인 상태로 남아 있으면 손에 잡힐 수 있다.

변화가 당장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근육량을 키우고 몸을 튼튼하게 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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